자주묻는 질문

FAQ

이런게 제일 궁금해요!

현재 빠른 서비스런칭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답니다~! 
5중날은 2018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고, 3중날 제품을 사용 하고 계신 회원 분들에 한정해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3중날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3중날도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게다가 손해 볼것도 없는걸요?^^

언제든지 주기조절, 일시정지가 가능해요! 다만 저희 Lazy Society는 매주 혹은 격주로 면도날을 교체하는 걸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첫째, 위생적이지 않고 둘째, 새 면도날의 절삭력이 훨씬 뛰어나기 때문이에요. 매주 면도날 교체할때 마다 얼마나 기분이 상쾌한데요!^^ 

저희 제품은 프랑스 대표 브랜드 BIC사의 제품으로 글로벌 3위의 면도기
제품이에요!

저희는 월3,000원에 면도날 4입이라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하고 있어요. 어쩌피 사야할 면도날
너무 비싸게 사고 있진 않나요? 게다가 첫 면도기는 무료라니 고민할게
없지 않나요?

전혀 없습니다.
사용 하시다가 원하실때 언제든지 해지 가능 하십니다.

No 약정, No가입비. 어쩌피 사야할
면도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받아보실 수 있게 집으로 정기배송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첫면도기
무료로 받아보시고 2주후 부터
면도날 4입을 매월 혹은 격월마다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제품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3대 면도기 제조회사 BIC 제품으로, 레이지소사이어티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교체식 면도기입니다. 

면도날은 BIC 면도기로만 사용 가능하며, 타사 제품의 면도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단품구매”를 통해 쉽게 주문 가능합니다.

3중날과 5중날이 있습니다.
5중날은 2018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수염의 양과 면도 주기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1주일에 1번씩 면도날을 교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성인 남성의 여드름은 청결하지 못한 면도 습관에 기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정기구매

전혀 없습니다. 면도기 정기구매 신청 후, 첫 면도기를 무료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혀 없습니다. 언제든지 쉽게 가입 / 해지 가능합니다.

전혀 없습니다. 첫 면도기를 무료로 받아서 사용해 보시고 결정해 보세요. 그 이후에 취소하셔도 위약금, 추가 결제 전혀 없습니다. 

“내 계정” 내의 “주문”에서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쉽고 간단하게 해지 가능합니다.

“배송주기”를 통해 주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달에 1번 또는 2달에 1번을 선택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배송 주기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주시면 실시간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문배송 

일반우편배송 :
배송비 무료로 제공드리며, 우체국을 통해 배송되어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보다 1~2일 더 소요되며 배송추적은 불가합니다.

택배배송:
CJ대한통운, 송장번호로 추적가능하며 2,500원 배송료가 별도 부과됩니다.

우편함 배송 시, 영업일 기준 3~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수령하지 못할 시 레이지소사이어티에 연락주세요.

연락방법: 
카카오톡플러스친구(레이지소사이어티)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문의하기”

택배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에 배송되며, 일반우편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에 배송완료됩니다.
물건을 받아보지 못하실 경우 레이지 소사이어티에 연락해주세요.

연락방법: 
카카오톡플러스친구(레이지소사이어티)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문의하기”

정기구매 가입 직 후, 면도대 1& 면도날1(체험키트) 구성의 박스를 받게되며,   가입 2주후부터 면도날(4개입)을 매달 받게 됩니다.

“내 계정” – “주소”를 클릭하여 배송지를 변경해 주시면 새로운 주소지에서 면도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 

“내 계정” – “카드정보”를 클릭하시면 카드변경이 가능합니다.

정기결제의 경우 (주)나이스페이먼츠에서 제공합니다. 개인 결제정보는 PG사에서 철저하게 관리됩니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결제는 크롬에서 진행해 주시고 그래도 오류가 나면 연락주세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연락방법: 
카카오톡플러스친구(레이지소사이어티)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문의하기”

 F113오류같은 경우 과거에 pin입력 결제시에 비밀번호를 다섯차례이상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라 기타 결제플랫폼에서도 신규등록시에는 pass가 되지 않을겁니다.(오프라인에서는 정상사용이 가능함) 따라서 시스템오류하고는 무관합니다.
혹시 다른 카드를 사용해보시는것을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