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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항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도 회원가입 및 일반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식회사 레이지소사이어티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레이지소사이어티(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몰(이하 “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① 몰이란 회사가 상품 또는 서비스(이하 “상품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https://www.lazysociety.co.kr 등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앱 등을 모두 포함)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등을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등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쿠폰”이라 함은 명칭에 상관없이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몰이 제공하는 상품 등을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받거나, 제품 무료 증정, 배송비 무료 등 특정 서비스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
    ⑥ “적립금”이라 함은 명칭에 상관없이 회사 및 회사와 계약한 제휴사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고 그 대가를 지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급수단을 말합니다.
    ⑦ “제휴사”란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상품 등을 거래하거나 각종 정보 및 혜택 등을 제공하거나 회원이 적립금을 사용,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업체를 의미합니다. 제휴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고지되어 있으며, 회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해지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 또는 몰의 연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만약 몰에 공지하지 않는 경우에는 문자, 이메일 등의 통신수단으로 약관 개정에 대한 내용을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제4조(통합 운영)
    회사는 각종 브랜드사이트를 포함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시 통합운영에 대해 공지하며,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사이트와 기타 다른 사이트에서 동일 ID(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② 회사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종료 또는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상품 등을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가입신청자가 기입한 회원정보에 명백한 허위 기재, 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불가능하거나, 회사의 운영 또는 유지∙관리에 현저한 지장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가 본인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본인 확인이 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5.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탈퇴 시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이 소멸됩니다. 단, 회원탈퇴 시 소진되지 않은 적립금 등이 있는 경우 회원의 의사에 따라 적립금 등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적립금 등은 전부 소멸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입력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주소, 전자우편 등 회원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통지 또는 연락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6. 무료체험, 샘플, 할인혜택, 쿠폰, 적립금 등 특정한 조건을 충족한 회원 1명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금전적 혜택을 복수의 아이디를 생성, 타인 정보 도용, 기타 기술적인 수단을 활용하여 악용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SMS, 전화, 팩스, 카카오톡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몰 공지사항(마이페이지)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몰 이용자는 몰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상품 등의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회사가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개인정보의 수집, 생성, 연계, 연동, 기록, 저장, 보유, 가공, 편집, 검색, 출력, 정정(訂正), 복구, 이용, 제공, 공개, 파기(破棄), 그 밖에 이와 유사한 행위를 포함) 업무를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약관에 포함하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등을 회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1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구매신청 회원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또는 대량으로 구매하는 등 몰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5. 구매신청 회원이 무료체험, 샘플, 할인혜택, 쿠폰, 적립금 등 특정한 조건을 충족한 회원 1명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금전적 혜택을 복수의 아이디를 생성, 타인 정보 도용, 기타 기술적인 수단을 활용하여 악용한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해제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해제 또는 취소 시 회사는 회원이 상품 대금을 지급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2조(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의 비인증식 정기결제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의 인증식 일반결제
    3. 온라인 가상 계좌로 입금
    4.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각종 간편 결제 서비스)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상품 등의 공급)

    ① 회사는 이용자와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8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상품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상품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LMS, 푸쉬 알람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 제1항 단서 및 규제「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1조 제1항)에서 예외 조항으로 규정한 내용에 한해서는 광고성 전자우편, SMS, LMS, 푸쉬 알람 등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유출 또는 제3자 사용에 대해 인지하고도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또는 이와 같은 사정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않은 경우 등 회원이 본 조의 의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손실이나 손해 등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1조(이용자의 의무)

    ①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이용정책, 이용안내 사항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9. 구매신청 회원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또는 대량으로 구매하는 등 몰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10. 무료체험, 샘플, 할인혜택, 쿠폰, 적립금 등 특정한 조건을 충족한 회원 1명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금전적 혜택을 복수의 아이디를 생성, 타인 정보 도용, 기타 기술적인 수단을 활용하여 악용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제2항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계약 해제, 적립금 또는 할인쿠폰의 환수, 회원 자격의 제한, 현금 환불 보류 등의 조치 및 민∙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4조(회원의 게시물)

    ① 회원이 몰에 등록 또는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타인을 모욕, 비방, 비하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
    2. 범죄 및 불법 행위에 악용될 수 있는 정보를 담고 있는 게시물
    3. 타인의 저작권, 상표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물
    4. 음란물 또는 일반인의 성적 굴욕감이나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내용의 게시물(그러한 내용이 담긴 웹사이트, 앱 등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게시물을 포함)
    5. 어린이와 청소년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선정적인 내용을 담은 게시물
    6. 특정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된 게시물
    7. 특정 상품 등을 소개하여 판매하거나, 이를 구매, 사용하도록 권하거나 연락을 유도하는 등 직간접적으로 영리추구를 위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
    8. 사이버몰의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거나 해당 서비스의 취지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물
    9. 악성코드나 스파이웨어 등이 실행되어 다른 회원, 회사, 판매자 기타 제3자의 시스템 성능 저하, 개인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줄 수 있는 악의적인 코드를 담고 있는 게시물
    10.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의 게시물
    11. 기타 이 약관 또는 법령에 위배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게시물

    ②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탈퇴 전에 작성한 게시물(댓글 포함)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게 되므로 게시물에 대한 편집 또는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하며, 게시물의 삭제를 원하는 회원은 반드시 회원 탈퇴 이전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상품 등의 연구개발, 판촉,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사가 제휴한 타사에 복제, 배포, 전송 또는 전시될 수 있으며, 본질적인 내용에 변경을 가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가 식별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제25조(구독 서비스)

    ① 구독 서비스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한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상품을 자동 결제하고 배송하는 “정기구매”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구독서비스의 이용, 혜택, 혜택 변경, 해지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27조를 준용합니다.
    ③ 구독 서비스는 구매 방식과 서비스의 형태를 의미하는 것이며, 몰 내에서 반드시 명칭을 구독으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는 회사의 목적에 따라 “구독 서비스”를 “구독”, “정기구독”, “맞춤구독”, “맞춤”, “정기배송, “회원제”, “클럽”, “슈퍼멤버십”, “멤버십” 등 과 같은 명칭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 때 회사는 구독 서비스에 대하여 가입단계에서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설명을 해야 합니다.

    제26조(구독 서비스 이용 자격)
    “몰” 회원이면 누구나 “구독 서비스”을 신청하고 가입을 완료함으로써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의 완료라는 것은 반드시 회원가입과 같은 별도의 청약과 수락의 과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구매 과정에서의 회원의 선택과 동의 등의 과정으로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27조(구독 서비스 이용, 결제, 혜택 변경, 해지 등)

    ① 회사는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상품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서비스 및 상품 별로 다를 수 있고, 언제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이 해당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2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공지하고, 회원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구독 서비스”을 해지하거나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구독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구독 서비스의 특성상 상품의 가격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구독 서비스의 특성상 가입 및 이용시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의 종류, 내용, 크기, 제공 기간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에게 고지된 시점을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변경되는 혜택에 대하여 고객에게 해당 시점에서 가능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고지합니다.
    ④ 구독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됩니다.
    ⑤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차의 구독 정기 주문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2회 이상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⑥ 구독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자신의 연락처, 주소, 이름 등의 정보를 변경하지 않고, 이후 결제 및 상품 배송이 시작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전적으로 고객의 과실이며, 회사는 회원에게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⑦ 구독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자신의 구독 중인 상품의 종류나 수량을 변경하지 않고 이후 결제 및 상품 배송이 시작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전적으로 고객의 과실이며, 회사는 회원에게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제28조(구독 서비스 및 정기구매 종료 등)
    구독 서비스를 더 이상 운영하기가 어렵거나, 구독 서비스에 포함된 상품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구독 서비스에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구독 서비스의 운영을 종료하거나, 해당 상품의 구독 상품으로써의 판매를 중지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29조(회원의 구독 서비스 해지)
    회원은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몰의 마이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함으로써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이 마이페이지 등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해지 신청을 하는 것이 아닌 전화, 카카오톡 등 회원을 식별하기가 어려운 방법으로 회사에 통지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의 통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정보를 알려주어야 하며, 통지시 위의 정보를 전달하지 않음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할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제30조(구독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회원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구독 서비스 및 정기구매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일부 상품에 대하여 정기구매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해당 상품의 정기구매 서비스 신청이 2개월의 범위 내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특정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회원의 구독 서비스 및 정기구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더 많은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무료체험, 할인, 적립금, 샘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 가입한 소비자 1명에게 1회에 한하여 한정적으로 제공됩니다. 혜택을 남용하기 위하여, 복수의 아이디로 가입하는 행위, 해지와 재가입을 반복하는 행위 등을 하는 경우에는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소비자는 사이트에 가입한 이용자 혹은 회원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실제 자연인 또는 법인을 의미합니다.
    ⑤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⑥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구매 서비스 제한 사유 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구매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31조(쿠폰)

    ① 쿠폰은 몰에서 유상 또는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쿠폰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은 회원의 구매횟수, 이벤트 참여, 구매금액, 최근 구매일, 최근 접속일, 회원등급 혜택, 회원등급 변경 등에 따라서 발급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③ 쿠폰은 몰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몰은 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위계 등 부정한 방법(매크로, 다수 생성 ID 사용 등)으로 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용도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쿠폰의 사용 제한, 쿠폰 회수, 쿠폰을 사용한 구매 계약 취소 또는 회원 자격의 정지/상실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의 배상 청구와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⑤ 회원 탈퇴 시 몰로부터 발급받은 쿠폰 중 미사용한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⑥ 쿠폰의 부여 및 사용 소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몰이 정한 정책에 따르며, 몰은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사용/소멸 내용을 이용회원에게 안내합니다.

    제32조 (적립금/포인트)

    ① 회사는 몰에서 회원의 구매횟수, 이벤트 참여, 구매금액, 최근 구매일, 최근 접속일, 회원등급 혜택, 회원등급 변경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적립금을 회사에서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적립금의 적립 기준, 사용 방법, 사용 기간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적립금의 적립이나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적립금 관련 정책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이를 변경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③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 또는 다른 ID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위계 등 부정한 방법(매크로, 다수 생성 ID 사용 등)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적립금의 사용 제한, 적립금 회수,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 계약 취소 또는 회원 자격의 정지/상실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 탈퇴시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⑦ 회원이 구매 또는 이벤트 등으로 받은 적립금을 사용한 이후 해당 적립 원인이 취소(상품 등의 구매 취소, 부정 적립 사유 발견 등) 되는 경우, 회원은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회사에 즉 시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보유하는 잔여 적립금 또는 추후 적립되는 적립금에서 해당 금액만큼 적립금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⑧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고지된 바에 따라 특정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해당 유효기간 만료 시 즉시 소멸됩니다.
    ⑨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소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몰이 정한 정책에 따르며, 몰은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사용/소멸 내용을 이용회원에게 안내합니다.

    제33조(기타)

    ①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고(현재 계속 중인 정기구매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계속되는 동안 본 약관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회원이 정기구독을 시작하고 정기구매 상품을 추가, 변경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②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용합니다.
    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은 회사의 이용약관, 관련법,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회원의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⑤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제5조에 따라 정기구매 상품 등을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제34조(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상품 등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5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현재 이용약관 공고일자 : 2023년 02월 03일
    현재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3년 02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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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정이용 : 회원탈퇴 후 재가입, 상품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 “레이지소사이어티”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행위 등을 말합니다.
    ※ 위의 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④ 이벤트 참여 회원

    분류수집방법수집항목이용목적보유∙파기
    이벤트 응모소셜미디어 또는 레이지소사이어티 게시판에 댓글 달기 등을 통해 직접 참여하거나, 이메일을 통한 이벤트 당첨 정보 입력 전송이름, 소셜미디어ID/레이지소사이어티 이메일 ID, 전화번호당첨자 선정수집된 정보는 레이지소사이어티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파기
    이벤트 당첨이벤트 당첨에 따른 메시지 또는 댓글로 당첨자 직접 입력 송부이름, 소셜미디어ID/레이지소사이어티 이메일 ID, 전화번호, 배송 정보경품 전달
    ※ 이벤트 참여 회원이라 함은 레이지소사이어티에서 운영하는 소셜미디어(구글 폼, 네이버폼, 각종 설문조사 툴,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페 등) 및 레이지소사이어티 사이트의 게시판 등을 통하여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⑤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정보보유기간근거법령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년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6개월
    웹사이트 방문 기록3개월통신비밀보호법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서비스의 제공 또는 법령에 정해진 책임 준수를 위해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수집 목적 이내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① 일반 이용 회원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및 배송 등의 원활한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판매자(제3자)에게 전달합니다.

    제공받는 자제공 목적제공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 상담 업체서비스 제공, 구매자 확인, 고객 요청사항 처리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고객 요청 사항 등 고객의 민원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정보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 된 후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알림 발송 업체서비스 제공, 구매자 확인, 해피콜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배송 주소, 배송요청사항
    ※ 서비스 유형에 따라 주소가 제한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배송 서비스 제공업체서비스 제공, 구매자 확인성명, 휴대전화번호(또는 안심번호), 배송지주소, 이메일, 구매 정보
    ※ 구매자와 수취인이 다를 경우에는 수취인의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동의 거부권 등에 대한 고지
    개인정보 제공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은 구매시에만 이뤄지며, 명확한 내용은 구매시 안내하여 드립니다.

    ② 정기구매 가입 회원(레이지소사이어티 정기구매 회원)
    레이지소사이어티가 제공하는 정기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관련 업체에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PG사: 나이스페이먼츠㈜, ㈜스텝페이, ㈜코드엠샵
    -신용카드 결제 : 국민 / 비씨 / 롯데 / 삼성 / NH농협 / 현대 / 신한 / 하나 등 신용카드사
    -㈜카카오페이, 엔에이치엔페이코㈜, ㈜네이버, ㈜ 아임포트
    제공 목적결제, 취소, 결제계좌등록관련 업무, 예금주 확인, 서비스 이행을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 확인, 결제수단 인증, 결제도용 방지, 포인트 조회/전환
    제공 정보이름, 생년월일, 계좌번호, 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통신사, 휴대폰번호
    보유 및 이용기간레이지소사이어티 정기구매 서비스 이용목적 달성시 까지.
    단, 관계 법령에 따른 보관의무가 있을 경우 해당 기간 동안 보관함
    ※ 회원이 실제 이용하는 금융기관에만 관련 정보가 제공됩니다.
    ※ 위와 같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하지 않거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않음으로써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때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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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개인정보 국내 처리위탁 현황

    구분수탁자위탁업무
    배송서비스CJ대한통운, 롯데택배,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경동택배상품 및 경품의 배송
    주식회사 제이비지인터네셔날상품 및 경품의 물류대행서비스 일체
    결제처리㈜나이스페이먼츠, ㈜카카오페이, ㈜스텝페이, 엔에이치엔페이코㈜, ㈜네이버, ㈜코드엠샵, ㈜ 아임포트신용카드, 휴대폰,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간편 결제 등을 통한 결제처리 및 플러그인 개발
    후기 관리㈜ 인덴트코퍼레이션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발송
    알림 발송㈜카카오, ㈜써머스플랫폼, 스티비㈜, ㈜채널코퍼레이션, ㈜누리고SMS/LMS 및 이메일, 알림톡, 친구톡 발송
    고객 상담㈜채널코퍼레이션, ㈜LG U+, ㈜카카오, ㈜네이버고객 응대
    데이터 보관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유), Microsoft, ㈜데이터라이즈데이터 보관
    데이터 처리㈜카카오, ㈜네이버, Microsoft, ㈜파워테스크, ㈜데이터라이즈마케팅, 서비스 개선
    2)개인정보 국외 처리위탁 현황

    이전받는자이전되는 국가이전 일시 및 방법이전 항목이용목적 및 처리기간
    Google LLC미국네트워크를 통하여 업무 필요시에 전송서비스 사용(가입 및 상담, 결제)하면서 수집·이용되는 개인정보연구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 개선
    업무 완료시 지체 없이 파기
    Facebook Inc미국
    Criteo SA프랑스
    Zapier Inc.미국
    Slack Technologies Inc.미국
    Notion Labs Inc.미국
    Databricks미국
    Fridays Lab.미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연락처는 02-2677-8915, sos@lazysociety.co.kr 입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원칙적으로 레이지소사이어티는 수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관해야 되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수집∙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여러분 각자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장기 미이용 고객
    레이지소사이어티를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장기미이용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게 되며, 대상자에게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 LMS/SMS, 카카오톡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규정된 기간 동안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③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권리)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철회, 삭제, 열람요청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 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정 및 정정)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메뉴 또는 1:1 상담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정정 처리의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합니다.

    (동의 철회/삭제) 1:1 상담을 이용하여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직접 탈퇴를 진행하시거나, 1:1상담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재이용)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미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2-2677-8915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고객의 의무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ID(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접근매체 등의 양도·대여·분실이나 로그인 상태에서 이석 등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관계법령에 의한 보안조치로 차단할 수 없는 방법이나 기술을 사용한 해킹 등 회사가 상당한 주의에도 불구하고 통제할 수 없는 인터넷상의 문제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고객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 또는 ID 등을 도용하여 결제 처리 시 고객 자격 상실과 함께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아이디, 비밀번호 등에 대해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보안을 위한 주기적인 활동에 협조할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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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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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성명: 양준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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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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